본문 바로가기

악보/CCM

약할 때 강함 되시네 D E F* G악보 다운로드

♬Orig. Key: F

 

찬양 콘티 / 메들리 악보 함께 보기

 

약할 때 강함 되시네 D E F* G 코드 악보 / 콘티 /

♬Orig. Key(원키): F 약할 때 강함 되시네 + 그 사랑 약할 때 강함되시네 + 보혈을 지나 가사 Verse 1...

blog.naver.com


찬양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상황에 맞는 Key의 악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여러 Key로 전조하여 제공합니다



 

가사

 

Verse 1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 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Verse 2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 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Chorus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약할 때 강함 되시네 D.png
0.47MB
약할 때 강함 되시네 E.png
0.48MB
약할 때 강함 되시네 F.png
0.46MB

약할 때 강함 되시네 G.png
0.46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약할 때 강함 되시네 D.pdf
0.07MB
약할 때 강함 되시네 E.pdf
0.07MB
약할 때 강함 되시네 F.pdf
0.06MB
약할 때 강함 되시네 G.pdf
0.07MB


 

연주자가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