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CCM

온 땅의 주인_어노인팅 F G Ab* A 코드 악보 다운로드

J.SKY :) 2024. 2. 26. 14:53

♬Orig. Key: Ab

 

G, A 찬양 콘티 / 메들리 악보 함께 보기

 

온 땅의 주인(어노인팅) F G Ab* A 코드 악보 / 콘티 / 인트로 / 가사

♬ Orig. Key(원키): Ab ♬ G, A 코드 찬양 콘티 온 땅의 주인 + 모든 상황 속에서 온땅의 주인 + 내...

blog.naver.com


찬양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상황에 맞는 Key의 악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여러 Key로 전조하여 제공합니다



 

가사

 

 

[Verse 1.]

1. 온 땅의 주인 되신 주님이

내 이름 아시며

상한 맘 돌보네

어둠을 밝히시는 새벽 별

방황하는 내 맘

주의 길 비추시네

나로 인함이 아닌

주가 행하신 일로

나의 행함이 아닌

오직 주로 인하여

[Chorus]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를 붙드시고

부르짖음 들으시며

날 귀하다 하시네

[Verse 2.]

2. 주님은 나의 죄를 보시고

사랑의 눈으로

날 일으키시네

바다를 잠잠하게 하시듯

내 영혼의 폭풍

고요케 하시네

[Pre_Cho.]

나로 인함이 아닌

주가 행하신 일로

나의 행함이 아닌

오직 주로 인하여

[Chorus]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를 붙드시고

부르짖음 들으시며

날 귀하다 하시네

[Tag]

𝄆 나 오직 주의 것

나 오직 주의 것

나 오직 주의 것 𝄇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 땅의 주인 F.png
0.80MB
온 땅의 주인 G.png
0.81MB

온 땅의 주인 Ab.png
0.83MB
온 땅의 주인 A.png
0.82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온 땅의 주인 F.pdf
0.09MB
온 땅의 주인 G.pdf
0.09MB
온 땅의 주인 Ab.pdf
0.09MB
온 땅의 주인 A.pdf
0.09MB


 

연주자가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