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CCM

나는 주님께 속한 자_마커스 G* A Bb B C D 악보 다운로드 / 가사 / 인트로

J.SKY :) 2024. 3. 9. 10:35

♬Orig. Key: G

 

G, A 코드 찬양 콘티 / 메들리 악보 함께 보기

 

나는 주님께 속한 자(마커스) G* A Bb B C D 코드 악보 / 콘티 / 가사 / 인트로

♬ Orig. Key(원키): G ♬ G, A 코드 찬양 콘티 F.I.A LIVE WORSHIP 왕 되신 주께 감사...

blog.naver.com


찬양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상황에 맞는 Key의 악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여러 Key로 전조하여 제공합니다



 

가사

이 땅의 내 삶이 비록 버겁더라도

주님의 선하심 나 믿으며 가리

이 작은 자 통해 주가 이뤄가시니

감사로 사는 삶 나 살기 원하네

내 삶의 시간 속에 주 일하시네

내 모든 여정 속에 함께 하시네

깊고도 크신 주의 영광을 나 보리라

위대하신 주

나는 주님께 속한 자 되어

주의 나라 위해 전심으로 살리라

주의 마음에 합한 자 되어

맡기신 소명 이루리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는 주님께 속한 자 G.png
0.74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A.png
0.76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Bb.png
0.75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B.png
0.77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C.png
0.74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D.png
0.76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나는 주님께 속한 자 G.pdf
0.09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A.pdf
0.09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Bb.pdf
0.09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B.pdf
0.09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C.pdf
0.09MB
나는 주님께 속한 자 D.pdf
0.09MB


 

연주자가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