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CCM

나의 모습 나의 소유 D E F* G 악보 다운로드 / 가사

J.SKY :) 2024. 3. 16. 09:42

♬Orig. Key: F

 

찬양 콘티 / 메들리 악보 함께 보기

 

나의 모습 나의 소유 D E F* G 코드 악보 / 콘티 / 가사

♬ Orig. Key(원키): F ♬ 찬양 콘티 옹기장이 [골방라이브] 짐니 나의 모습 나의 소유 + 내 삶을 깨뜨...

blog.naver.com


찬양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상황에 맞는 Key의 악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여러 Key로 전조하여 제공합니다



 

가사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주소서

어제 일과 내일 일도 꿈과 희망 모두 드립니다

모든 소망 모든 계획 내 손과 마음 받아주소서

-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 주소서

-

우리 가진 이 모든 것들을 다 주께서 우리에게 주시었네

몸 밖에 드릴 게 없으니 내 삶을 받아주소서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의 모습 나의 소유 C.png
0.75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D.png
0.75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E.png
0.76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F.png
0.74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G.png
0.74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나의 모습 나의 소유 C.pdf
0.10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D.pdf
0.10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E.pdf
0.09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F.pdf
0.10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G.pdf
0.10MB


 

연주자가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