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CCM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E-F, F-G, G-Ab, G-A, Ab-A* 악보 다운로드 / 가사

J.SKY :) 2024. 3. 21. 22:55

♬Orig. Key: Ab-A

 

찬양 콘티 / 메들리 악보 함께 보기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E-F, F-G, G-Ab, G-A, Ab-A* 코드 악보 / 가사

♬ Orig. Key(원키): Ab-A ♬ 찬양 콘티 감사함으로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여호와는 나의 목자...

blog.naver.com


찬양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상황에 맞는 Key의 악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여러 Key로 전조하여 제공합니다



 

가사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 없으리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나를 쉴만한 물가로

오 주께서 인도하네

내가 음침한 골짜기라도

두려워 하지 않음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시며

나를 안위해 주시네

오 주께서 인도하네

-

그 손길로 인도하네

따스한 손길로 인도해

언제든지 어디서나

변치 않고 사랑해

그 손길로 인도하네

따스한 손길로 인도해

두렴 없고 실패 없네

주의 사랑 나의 사랑

-

주님 자비로움과 선하심

평생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 집에 거하리

영원히 주 찬양해

오 주께서 인도하네

-

그 손길로 인도하네

따스한 손길로 인도해

언제든지 어디서나

변치 않고 사랑해

그 손길로 인도하네

따스한 손길로 인도해

두렴 없고 실패 없네

주의 사랑 나의 사랑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E-F-1.png
0.74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E-F-2.png
0.49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F-G-1.png
0.73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F-G-2.png
0.51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G-Ab-1.png
0.73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G-Ab-2.png
0.53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G-A-1.png
0.73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G-A-2.png
0.52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Ab-A-1.png
0.76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Ab-A-2.png
0.52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E-F.pdf
0.10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F-G.pdf
0.10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G-Ab.pdf
0.10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G-A.pdf
0.10M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Ab-A.pdf
0.10MB


 

연주자가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