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브라운 워십) D-E, E-F, F-G*, G-A악보 다운로드 / 가사 / 인트로

♬Orig. Key: F-G

 

찬양 콘티 / 메들리 악보 함께 보기

 

나의 약함음 나의 자랑이요(브라운 워십) D-E, E-F, F-G*, G-A 코드 악보 / 가사 / 인트로

♬ Orig. Key(원키): F-G ♬ 찬양 콘티 [골방라이브] 짐니 Anointing 어노인팅 CLIP l 22.0217 김...

blog.naver.com


찬양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상황에 맞는 Key의 악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여러 Key로 전조하여 제공합니다



Brown Worship 브라운 워십

Capyright 2017 이승호

Scored by J.SKY


I will Boast my weakness


 

가사

참 고마운 친구 나의 예수님

나는 깨지기 쉬운 질그릇과 같으나

때론 낙심해도 포기치 않음은

예수의 생명이 내 안에 있기에

내 삶의 동행자 나의 예수님

나는 기대가 없는 어린 나귀 같으나

늘 쓰러지나 다시 일어남도

예수의 생명이 내 안에 있기에

-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나의 실패는 나의 간증이요

나의 아픔은 나의 영광이니

그 부르심 따라 내가 걸어갑니다

-

나 가난함은 나의 상급이요

나 미련함은 나의 자랑이요

나 쓰러짐이 나의 고백이니

그 부르심 따라 내가 걸어갑니다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D-E.png
1.02MB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E-F.png
1.04MB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F-G.png
1.02MB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G-A.png
1.03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D-E.pdf
0.11MB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E-F.pdf
0.11MB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F-G.pdf
0.11MB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G-A.pdf
0.11MB


 

연주자가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