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찬송가

나의 사랑하는 책(Hymn 199) F G Ab A* Bb 피아 워십 편곡 악보 다운로드 / 가사 / 인트로

♬ Orig. Key(원키_찬송가): Ab

♬ Orig. Key(원키_FIA Ver.): A

 

Ab, A 코드 찬양(찬송가) 편곡 악보 / 콘티

 

나의 사랑하는 책(찬송가 199장)_피아워십 F G Ab A* Bb 편곡 악보 / 가사 / 인트로

♬ Orig. Key(원키_찬송가): Ab ♬ Orig. Key(원키_FIA Ver.): A Ab, A 코드 찬양(찬송가) 편...

blog.naver.com


찬양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상황에 맞는 Key의 악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여러 Key로 전조하여 제공합니다


찬송가 Hymn 199장_ 나의 사랑하는 책 There is a dear and precious Book_ F 코드 편곡 악보

 

찬송가 Hymn 199장_ 나의 사랑하는 책 There is a dear and precious Book_ G 코드 편곡 악보

찬송가 Hymn 199장_ 나의 사랑하는 책 There is a dear and precious Book_ Ab 코드 편곡 악보
찬송가 Hymn 199장_ 나의 사랑하는 책 There is a dear and precious Book_ A 코드 편곡 악보
찬송가 Hymn 199장_ 나의 사랑하는 책 There is a dear and precious Book_ Bb 코드 편곡 악보


피아워십 F.I.A WORSHIP_Fresh(2023.07)

작곡 : C.D. Tillman/작사 : M.B. Wlilliams

Arrangement by 이동선 김형기

박신형 황아름 조대인 박유빈

Scored by J.SKY


There is a dear and precious Book

찬송가 Hymn 199장

(2Ti 딤후 3:15)


 

가사 Lyrics

[Verse]

1. 나의 사랑하는 책 비록 해어졌으나

어머니의 무릎 위에 앉아서

재미있게 듣던 말 그 때 일을 지금도

내가 잊지 않고 기억합니다

2. 옛날 용맹스럽던 다니엘의 경험과

유대 임금 다윗 왕의 역사와

주의 선지 엘리야 바람 타고 하늘에

올라가던 일을 기억합니다

3. 예수 세상 계실 때 많은 고난 당하고

십자가에 달려 죽임 당한 일

어머니가 읽으며 눈물 많이 흘린 것

지금까지 내가 기억합니다

4. 그때 일은 지나고 나의 눈에 환하오

어머니의 말씀 기억하면서

나도 시시때때로 성경 말씀 읽으며

주의 뜻을 따라 살려합니다

[Chorus]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F.png
0.82MB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G.png
0.82MB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Ab.png
0.84MB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A_.png
0.83MB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Bb.png
0.82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F.pdf
0.10MB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G.pdf
0.10MB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Ab.pdf
0.10MB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A_.pdf
0.10MB
나의 사랑하는 책_피아워십 Bb.pdf
0.10MB


 

연주자가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