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찬송가

내가 매일 기쁘게 F G Ab A 악보│영어 가사│관련 성경 구절(NIV)

찬송가(Hymn)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And I will ask the Father,

and he will give you another adnocate

to help you and be with you foreverㅡ

[John 14:16, NIV]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요한복음 14:16절, 개역개정]


 

찬양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상황에 맞는 Key의 악보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여러 Key로 전조하여 제공합니다


Original Key :  Ab


가사 / 영어 가사

내가 매일 기쁘게

I'm Rejoicing Night and Day

 

1절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I'm rejoicing night and day As I walk the narrow way,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For the hand of God in all my life I see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And the reason of my bliss Yes, the secret all is this;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That the Comforter abides with me

 

2절

전에 죄에 빠져서 평안함이 없을 때

Once My heart was full of sin Once I had no peace within,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입어

Till I heard how Jesus died upon the tree.

그 발 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Then I Fell down at his feet, And there came a peace so sweet.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Now the Comforter abides with me.

 

3절

나와 동행하시고 모든 염려 아시니

Hi is with me everywhere, And he Knows my ev'ry care,

나는 숨의 새와 같이 기쁘다

I'm as happy as a bird and just as free

내가 기쁜맘으로 주의 뜻을 행함은

For the Spirit has control; Jesus satisfies my soul,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Since the Comforter abides with me.

 

4절

세상 모든 욕망과 나의 모든 정욕은

There's no thirsting for the things Of the world they've taken wings;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박았네

Long ago I gave them up, and instantly

어둔 밤이 지나고 무거운 짐 벗으니

All my night was turned to day, All my burdens rolled away,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Now the Comforter abides with me.

 

[Chorus]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He abides, He abides, Hallelujah, He abides with me!

좁은 길을 걸으며 밤 낮 기뻐하는 것

I'm rejoicing night and day, As I walk the narrow way,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For the Comforter abides with me.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F.png
0.61MB
내가 매일 기쁘게 G.png
0.61MB
내가 매일 기쁘게 Ab.png
0.62MB
내가 매일 기쁘게 A.png
0.62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어노인팅 Ver.(강명식) 악보

 

내가 매일 기쁘게 어노인팅 Ver.(강명식) 악보 F G Ab A│영어 가사│관련 성경 구절(NIV)

찬송가(Hymn) 191장 I'm Rejoicing Night and Day(Jn 요 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요한복음 14:16절, 개역개정] And I will ask the

jskyscore.tistory.com


연주자가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