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

나의 하나님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악보 A Bb C D │가사│PNG & PDF 파일

나의 하나님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악보 A Bb C D E

 

Original Key : Bb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참 귀하다
어느 보석보다 귀하다


네가 사랑스럽지 않을 때
너를 온전히 사랑하고
너와 함께 하려 내가 왔노라


주의 사랑
이 사랑은 결코 변치 않아
모든 계절 돌보시네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주의 말씀은 신실해
실수가 없으신 주만 바라라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참 귀하다
어느 보석보다 귀하다


네가 사랑스럽지 않을 때
너를 온전히 사랑하고
너와 함께 하려 내가 왔노라


주의 사랑
이 사랑은 결코 변치 않아
모든 계절 돌보시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주의 말씀은 신실해
실수가 없으신 주만 바라라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찬양하리 만군의 주
영원히 함께 하시네
존귀하신 사랑의 왕
영원히 통치하시네


찬양하리 만군의 주
영원히 함께 하시네
존귀하신 사랑의 왕
영원히 통치하시네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https://youtu.be/evFTNQOrL3w?si=S7mdcHABXHvsmpj0

 

 



이미지(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를 우클릭 하는 것 보다,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면 훨씬 좋은 화질의 이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의 하나님(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A.png
0.75MB
나의 하나님(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Bb.png
0.78MB
나의 하나님(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C.png
0.78MB
나의 하나님(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D.png
0.79MB


 

PDF 파일 다운로드

굿노트 Good Note 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PDF 파일로 다운 받아  'Goodnotes에서 열기'로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나의 하나님(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A.pdf
0.09MB
나의 하나님(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Bb.pdf
0.09MB
나의 하나님(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C.pdf
0.09MB
나의 하나님(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D.pdf
0.09MB


 

보기에 편한 악보를 제작합니다
더 좋은 악보를 제작해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악보 #전조 #제작